웃음 등대

직업에 따른 사랑고백 본문

☆ 웃음관리자 ☆/글 유머

직업에 따른 사랑고백

웃음관리자 2012. 11. 21. 15:48

종합병원 전문의 : 날 만날 때 예약을 하지 않아도 되는 유일한 여자가 너였으면 좋겠어.

-목수 : 손바닥에 박인 굳은살처럼 변하지 않을 사랑을 약속할께. 내 대패가 되어줘.

-정치가 : 당신에게만은 거짓말을 하지 않겠다고 맹세하겠소. 당신만큼은 때리지 않을 것을 맹세하겠소.

        당신 앞에서는 도박을 하지 않겠다고 맹세하겠소... 또...

-드라마 작가 : 나는 돈 많고, 옷 잘 입고, 얼굴도 잘생긴데다가 야망 넘치는 동생까지 가진 완벽한 남자야.

        만일 가난한 당신이 백혈병에 걸린다면 둘이 바닷가로 여행을 가는 거야. 노을지는 바닷가를 거닐며 나는 당신의 귀에

        이렇게 속삭이지. "신데렐라야, 사랑해... 나와 결혼해주겠니?"

-형사 : 내 심장을 훔쳐간 죄로 당신을 체포합니다. 당신은 묵비권을 행사할 권리도, 변호사를 선임할 권리도 없어요.

        모든 물음에 대해 '예'로만 대답해야 해요. 나와 결혼해주겠어요?

-저명한 수의학 박사 : 당신과 제가 서로 사랑하는 것은 비단 우리 둘만의 문제가 아닙니다. 조국을 위해 당신을 연구하고,

        월화수목금금금 당신에게 헌신할 기회를 내게 주세요. 그럼 전 당신에게 희망을 보여드리겠습니다... 난 지금 진실을 말하고 있습니다.

-백수(재벌 2세) : 날 사라.

-백수(완전 폐인) : 날 잡자.

-탐험가 : 나는 지금까지 나침반과 지도를 의지해서 내가 알지 못하는 곳을 정복해왔어. 이제부턴 널 의지해서 내가 알지 못하는 사랑을 정복할래.

-고등학교 수학선생님 : ......... 내가 진정............ 이고...... 다시............ 그러므로............ 너를...... 하고..................

         나와...... 해줄..................... (부연 - 그저 졸립다.)

-사진사 : 절 봐요. 웃어요. 좋아요. 다시 한 번만 더. 방금 그 표정으로 내 청혼을 받아주었으면 해요.

-스포츠신문 기자 : 이미 청첩장 돌렸는걸요...

-피시방 아르바이트 학생 : 내 옆자리 비어있어요. 거기로 바꿔드릴께요.

-철학자 : 당신을 사유하고 싶어요.

-판사 : 내가 왜 판사가 되었는지 아세요? 내가 왜 그 힘들다는 사법고시를 악착같이 공부해서 패스하고, 그 뒤끝 많은 변호사 생활을 거쳐서

        이 자리에 섰는지, 그걸 아세요? 오로지 당신 앞에 섰을 때 당당해지기 위하여. 당신을 지켜주기 위해서... 나랑 결혼해줘요.

        대답은 지금 안해도 되요. 4주 후에 해줘요.

-강남 8학군 유명 과외교사 : 결혼이 인생의 전부는 아닙니다만, 인생을 바꿔버리는 힘을 갖고 있다는 것을 잘 아실 겁니다.
   
       일류 결혼으로 가는 지름길, 제가 함께 하겠습니다.

-텔레마케터 : (전화로) 올해가 가기 전에 결혼식 올리시라고 전화드렸어요. 결혼시 신랑은 무료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.

-지하상가 핸드폰 매장 직원 : 아, 일단 같이 살아보자니까요. 살림 그런 거 안해도 되요. 어떤 결혼 상대자 찾으세요? 저 어때요. 되게 잘 나가는데.

-모델 : 당신이 내가 본 남자 중 나와 눈높이가 맞는 유일한 남자군요.

-대통령 : 당신을 위해 내가 뭘해야 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, 하여튼 결혼해주시오.

-가수 : 저랑 결혼해주세요. 제가 비록 가수라서 노래는 못 부르지만 춤은 얼마든지 출 수 있구요, 당신을 위해서라면 군대도 안갈 수 있어요.

-대형 트럭 운전수 : 내가 매일 몰고 다니는 저 차 뒤에 잔뜩 실린 것이 당신의 사랑이었으면 좋겠습니다.

-군인(병장) : 조금만 더 기다려줘요. 당신이 기다린만큼 행복하게 해줄께요.

-군인(이병) : 결혼부터 하고 기다리는 것도 괜찮지 않아요? (부연 - 군인은 결혼하면 나라에서 휴가 보내줍니다^^)

-사업가 : 내 사랑에 투자해. 네가 1을 투자하면 나는 3년 안에 100을 너에게 줄 수 있어.

-공무원 : 안정적인 결혼 생활을 원한다면 나와 결혼해줘요.

-다단계 판매사원 : 나랑 결혼해. 그리고 우리 결혼을 주변 사람들에게 알려서 그 사람들도 결혼할 기회를 만들어주자.

-성형외과 의사 : 나랑 결혼하면 좋은 게 뭔지 알아요? 당신은 평생 날마다 아름다워질 수 있다는 거예요! 마이클 잭슨이 우리의 결혼을 축복해 줄거예요.

-생물학자 : 내가 널 사랑하고 있다는 걸 증명해볼께. 내 뇌세포가 만드는 도파민과 페닐에틸아민, 엔도르핀과 옥시토신이 내 신체의 중추신경계를 자극해서
  
        너와 함께 있을 때마다 동공이 확대되고, 어깨 골격이 자꾸 뒤틀려지는 걸 느낄 수 있어. 이대로 너와 결혼을 못한다면 6번 척추와 7번 척추,
     
        그리고 요추가 무너지는 듯한 고통 속에서 나의 유전자들은 존재의 의미를 잃고 온통 어둠뿐인 콩팥 속으로 뛰어 들어갈지도 몰라. 이렇게 되도 좋으니?

-홈쇼핑 호스트 : 자, 시간 얼마 남지 않았거든요? 여기저기서 계속 연락 오고 있어요. 나랑 결혼하려거든 지금 당장 말해주세요.

-간호사 : 당신이 아침에 일어나 눈을 떴을 때 제일 먼저 찾게 되는 사람이 나였으면 좋겠어요.

-대한항공 보잉 여객기 기장 : (3만피트 상공 비행 중) 결혼하겠다고 말해. 안그러면 확! 떨어져버릴거야.

-KTX 차장 : (서울 - 부산 간 300Km/h로 운행 중) 결혼하겠다고 말해. 안그러면 확! 멈춰버릴거야.

-베이비 시터 : 아기처럼 순수하고 깨끗한 사랑을 하고 싶어. 아, 아기를 낳자는 말은 아니야.

-성우 : 나는 여러 사람의 목소리를 낼 수 있지만, 당신에게는 내 목소리로 말하겠습니다. 저와 결혼해주십시오.

-소설 작가 : 우리는 결혼하게 됩니다. 그렇게 되지 않더라도 나는 당신이 나와 결혼했다는 내용의 소설을 써서 전 세계에 2,500만부 이상

        팔아버릴 작정입니다. 아마, 많은 바보들이 이 픽션을 진짜라고 믿을테지요.

-온라인 게임 운영자 : 청혼이 2년 늦어진 것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.

-영화배우 : 오직 당신을 위해 웃고, 당신을 위해 울고, 당신을 위해 싸우고, 당신을 위해 맞고, 당신을 위해 죽고, 당신을 위해 에이즈에 걸리고,

         당신을 위해 사형당하고, 당신을 위해 능지처참 당하고, 당신을 위해 화형 당하고...

-대학 1학년생 : 네가 원한다면 저 하늘의 별도 따다줄께.

-대학 4학년생 : 네가 원한다면 착실한 가장이 되어볼께.

-초등학생 : 우Zl ☆┓ㅕ론★ㅎ┏조┏! 낵0┗10000흐ㅣ2뽀 ㅎH주ㄲ ┓┃♡


'☆ 웃음관리자 ☆ > 글 유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죽고 싶은 분께  (0) 2013.05.31
결혼 전과 결혼 후  (0) 2013.05.28
훈민정음의 여러 버젼  (0) 2009.11.05
버스타기는 무척 힘들어  (0) 2008.09.19
왜 꺼유!  (0) 2008.06.30